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전자, 칸 라이언즈서 '글로벌 지속가능발전목표' 공유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삼성전자가 프랑스 칸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의 광고 페스티벌 '2022년 칸 라이언즈(Cannes Lions)'에서 '삼성 지속가능발전목표'와 활동 사례를 공유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칸 현지 행사장에서 현지시간 24일까지 '제너레이션 17' 청년 리더들과 함께 지속가능발전목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관람객들은 체험 부스에 마련된 QR코드를 통해 삼성 '글로벌 골즈'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할 수 있다. 교육 환경 개선, 기후변화 대응, 기술을 통한 지역 커뮤니티 개선 등 삼성전자와 '제너레이..

      산업·IT2022-06-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광고페스티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광고페스티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