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전문 입찰PT 프레젠터의 공공·용역 입찰PT 핵심

      연초 기업들은 기업이익 증대를 위한 입찰pt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이제는 입찰pt 발표가 기업이미지와 역량을 대변하는 시대이다. 사업수주를 위해 전략적인 준비가 필요한 시점이다. 기업시각 중심의 입찰전략으로는 수주가 어렵다. 치밀한 준비가 필요한 공공입찰pt, 용역입찰pt는 전문역량을 강화해야만 최소 몇 억에서 몇 백억의 용역입찰에 성공할 수 있다. 오늘은 공공입찰pt, 용역입찰pt에 대비하는 2가지 핵심을 공유하고자 한다.    첫째, 과업지시서의 디테일에 집중하라   공공입찰pt는 주어진 ..

      오피니언2021-01-25

      뉴스 상세보기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⑳] 기업 입찰PT 프리젠터의 공공입찰 PT 수주하는 프리젠테이션 교육 핵심

      필자가 수많은 공공입찰PT 현장에 가서 느낀 점은 PT는 찰나의 순간, 디테일에서 결과가 달라진다는 것이다. 입찰PT는 긴박함과 경쟁에서 유리한 결과를 얻어야 하는 일이다.    입찰PT에서는 발표자인 프리젠터와 기획자, 기업 CEO, 담당자 모두의 협업이 중요하다. 프리젠터가 발표를 잘 하기 위해서는 이들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에서 비롯된 현장감을 익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래서 요즘 입찰PT 프리젠터와 프리젠테이션 전문가에게 배우는 기업 프리젠테이션 교육에 대한 니즈가 강하다.오늘은 기업 입찰PT 프..

      오피니언2020-06-1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공공입찰pt수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공공입찰pt수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