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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마사회, 고객중심 경영 박차…“고객의 소리 기반 적극행정 추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마사회는 올해 ‘고객의 소리(VOC) 기반 적극행정’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현장과 행정 사이의 간극을 해소하고, 국민의 새로운 수요에 부응하기 위한 과제 발굴의 풀(POOL)로서 ‘고객의 소리’를 적극 이용하겠다는 것이다.   연간 고객의 소리를 통해 입수되는 의견은 2023년 기준 1,700여건에 달하며 건의, 제안, 칭찬 등 다양한 제언들이 축적되고 있다. 한국마사회는 이러한 제언들을 적극 수용해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사업을 발굴, 장..

      산업·IT2024-0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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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한카드, 카드사 최초 KTX 예매 서비스…"구입 경로 확장해 편의 증대"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신한카드가 KTX, 새마을호, 무궁화호 등 코레일 모든 기차에 대한 승차권 예매 서비스를 신한플레이를 통해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승차권 예매 서비스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이용할 수 있다.이번에 론칭한 승차권 예매 서비스는 행정안전부의 ‘디지털서비스 개방’ 일환으로, 그 동안 공공앱·웹에서만 이용가능 하던 공공서비스를 민간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구입 경로를 확장해 고객 편의를 증대했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는 설명이다.신한카드 고객은 코레일 앱(코레일톡)을 설치 하거나 코레일 회..

      금융2023-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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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통왕’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메타버스서 직원 100명과 ‘익명 간담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은 박성효 이사장이 지난 13일 직원 100명과 메타버스 소통간담회 ‘소진공100’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소진공100은 가상공간에서 나이와 직급, 직책, 근무지의 제약을 초월해 이사장과 익명의 직원 100명이 꾸밈없이 펼치는 소통의 장이다.   박성효 이사장은 취임 이래 직원 소통을 최우선으로 본부부서는 물론, 전국 각지의 센터를 방문해 현장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왔다. 또한 이사장 다이렉트 메일을 활용해 직원 고충과 애로..

      산업·IT2023-0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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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찬대 의원, 우정사업 경쟁력 강화위한 ‘우정청 승격’ 법안 대표발의

      [서울경제TV=김재영기자] 우정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우정청 승격법안이 발의됐다.더불어민주당 박찬대 의원(인천연수갑)은 23일 우정사업의 공적인 역할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정부조직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발의 했다고 밝혔다.이번 개정안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부) 산하 우정사업본부의 우정청 승격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현재 우정사업본부는 직원이 4만3,000여명, 예산 규모가 약 9조원임에도 과기부 산하 우정사업본부로 운영돼 행정부처와의 독립적인 협의 권한이 없고, 인사와 조직운영, 예산에서 자율성이 제한되고 있..

      전국2023-0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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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2023 비전 선포식 개최

      [대구=김정희기자]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기봉)은 지난 2일 통합 공단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New Start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지난 2022년 10월 1일 출범한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하수·위생·소각·음식물·매립처리를 관리하는 대구환경공단과 도로·교통·체육·문화·복지시설을 관리하는 대구시설공단이 통합해 탄생됐다. 2023년 새해 업무 첫날인 2일 공단은 대구국제사격장에서 새로운 경영방향과 미래상을 담아 ‘공공서비스 혁신으로 시민 삶의 중심이 되는 허브 공기업’이라는 비전을..

      전국2023-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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