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TWC, AI 상담 서비스 제공으로 이용자 만족도 증가

      디지털 환경이 익숙한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출생)는 비대면 의사소통 방식을 선호하고 있어 최근 이들을 중심으로 챗봇 서비스의 사용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MZ세대는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언어를 만들기 위해 단어를 줄이거나 신조어를 만들어 사용하곤 한다. 이렇듯이 공감언어를 사용하는 문화가 일상 생활에서부터 서비스 산업에까지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특히 일반 기업들은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고객 응대를 할 때 알아듣기 어려운, 사전에 학습되지 않은 공감언어로 인해 의사소통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실제로 채팅상담..

      S생활2021-06-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공감언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공감언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