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OK금융그룹, 업계 최초 ‘읏맨’ 유튜브 골드 버튼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을 보유한 OK금융그룹은 금융기관 최초로 유튜브 골드 버튼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유튜브 채널 읏맨은 2017년 8월에 개설한 이후 2022년 12월 말 구독자수 100만명을 달성해, 유튜브가 100만명 이상의 구독자 채널에게 수여하는 골드 버튼 수상자가 됐다. 일반적인 기업의 유튜브 채널 운영과는 달리 기업의 색채를 과감히 배제하고 그룹의 대표 캐릭터인 읏맨을 사랑받는 캐릭터로 만들기 위한 브랜드 캐릭터 육성에 집중하고 있다는 것이 OK금융그룹 측 설명이다. 읏맨..

      금융2023-02-06

      뉴스 상세보기
    • 아모레퍼시픽 “세계 팬들과 교감”…'뷰티포인트' 유튜브 채널 눈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뷰티포인트' 유튜브 채널이 누적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2020년 구독자 10만 명이 된 지 2년 만이다.    아모레퍼시픽은 고객들이 재미있는 영상을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커뮤니티 채널을 만들기 위해 기존 광고나 인플루언서 영상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뷰티포인트 채널을 론칭했다. 재미있고 독특한 콘셉트의 영상으로 세계 팬들이 ‘쓸데없이 고퀄리티 뷰티 영상’에 호응하며 총 1억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

      산업·IT2022-03-03

      뉴스 상세보기
    • 인테리어 플랫폼 ‘집꾸미기’, 유튜브 골드버튼 획득

      인테리어 고민에 대한 솔루션과 팁을 제안하는 인테리어 플랫폼 집꾸미기(대표 길경환)가 유튜브 골드버튼을 획득했다고 밝혔다.지난 2017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집꾸미기는 2019년 3월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해 실버버튼을 받은 바 있으며, 올해 9월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해 골드버튼을 받게 됐다.특히 ‘스타일링 영상’, ‘랜선 집들이’, ‘이색 스타일링’, ‘원 컬러 집꾸미기’ 등의 다채로운 유튜브 콘텐츠는 정보와 재미를 모두 잡으며, 매월 평균 100만 뷰의 조회 수를 기록 구독자들의 뜨거운 ..

      S생활2021-11-17

      뉴스 상세보기
    • 미래에셋증권, 유튜브채널 '스마트머니' 골드버튼 획득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미래에셋증권은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의 구독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서비스 강화라는 업계의 패러다임 변화 속에서 미래에셋증권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왔다.   지난 1월 미래에셋그룹 창업자인 박현주 회장이 ‘스마트머니’ 에 직접 출연해 올해 주요산업 트렌드와 전망, 퇴직연금과 부동산, ETF투자 등 다양한 주제로 토론을 진행하며 투자철학을 공유해 투자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주린..

      증권2021-03-2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골드버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골드버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