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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 고객센터, 콜센터품질 최우수 명예의 전당 올라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가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고 26일 밝혔다.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콜센터품질지수’는 54개 업종, 217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제도다. 특히 품질지수 최우수 기업에 10회 이상 선정된 기업들은 한국표준협회의 평가를 거쳐 명예의 전당에 헌정될 수 있다.KT는 올해도 ‘콜센터품질지수’ 중 초고속인터넷, IPTV부문에서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됨으로써 10년 연속 최우수 기업이자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 ..

      산업·IT2024-0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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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용보증기금,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고등급 ‘우수’ 달성

       [대구=김정희기자]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최원목)은 지난 12일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2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매년 공공기관 서비스 이용자의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고 있으며, 올해는 총 252개(공기업 25개, 준정부기관 92개, 기타공공기관 13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조사가 이뤄졌다. 이번 조사에서 신보는 91.8점을 받아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최고등급을 달성했다. 신보가 속한 준정부기관 총..

      전국2023-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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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민건강보험공단,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최고등급) 달성

      [원주=강원순 기자]건강보험공단은 기획재정부 주관 252개 공공기관 대상 '202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2.4점을 받아 최고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252개 공공기관 중 전 사업 목표를 달성한 우수기관은 51개이며 보건복지부 산하 9개 기관 중 우수기관은 공단이 유일하다.특히 공단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전문 CS 컨설팅을 실시하고, 업무에 필요한 정보를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의 소통 공감 하에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을 기울여 왔다. &nbs..

      전국2023-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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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깨끗한 나라 “‘VOC’도입으로 고객 만족도·불만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는 깨끗한나라는 고객과의 밀착 소통을 위해 최근 통합고객관리시스템인 VOC 통합시스템 도입을 완료하고 이를 본격 가동했다고 28일 밝혔다.   VOC 통합시스템은 홈페이지·ARS·SNS·거래처 등 다양한 채널로 접수되는 고객불만·고객문의 ·고객제안·고객칭찬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전사적으로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고객의 작은 불만 사항에도 빠르고 적극적으로 응대해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고 내·외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안됐다.  ..

      산업·IT2023-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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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비맥주 카스,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맥주 부문 4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오비맥주는 ‘카스’가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맥주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매년 각 산업별로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오비맥주의 카스는 맥주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1위의 영예를 안았다.다양한 소비자들의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라거 스타일의 하이브리드 밀맥..

      산업·IT2023-0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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