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빙그레 tft,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확장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빙그레의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는 신규 남성 건강 전문 브랜드 ‘마노플랜(manoplan)’을 론칭하며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23일 밝혔다. 마노플랜은 여성 건강 브랜드 ‘비바시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건강 전문 브랜드다. 빙그레의 건강통합브랜드 tft는 맛(taste), 기능(function), 신뢰(trust)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브랜드다. tft의 마노플랜은 ‘남성를 위한 건강플랜’이라는 뜻으로 남성 건강 고민의..

      산업·IT2021-02-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건강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건강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