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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투자,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한 소비자 자문단 신설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신한금융투자는 18일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소비자보호 강화방안의 일환으로 소비자 자문기구 ‘S-프렌즈’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S-프렌즈’는 투자상품 외부전문가 자문단과 일반고객 자문단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시각으로 자문을 하게 된다. 외부전문가 자문단은 법률, 회계, 부동산, 리스크 등 분야별 전문가 6인으로 구성되며, 상품 출시 전 외부의 시각으로 리스크 요인을 검증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일반고객 자문단은 공모를 통해 주부, 고령..
증권2020-1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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