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GS샵, 디지털 스튜디오 도입…“매출 늘리고 폐기물 줄였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디지털 스튜디오 전환을 통해 매출 증가와 폐기물 감소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다.    GS샵은 지난 7월 스튜디오 네 곳 중 두 번째로 큰 스튜디오에 가로 22m, 높이 3.6m 크기의 LED스크린 월을 설치해 디지털 스튜디오로 전환했다고 3일 밝혔다. 이후 지난 8월부터 10월 말까지 3개월간 디지털 스튜디오 전환 효과를 분석한 결과 해당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방송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7% 증가하고, 폐기물은 8톤이 절감된 것..

      산업·IT2022-11-03

      뉴스 상세보기
    • TS트릴리온 ‘TS샴푸’, 새 모델로 가수 지드래곤 발탁

      국민샴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을 모델로 발탁했다. 지드래곤은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 ‘TS샴푸’의 새로운 얼굴로 축구선수 손흥민, 배우 이장우와 함께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TS트릴리온은 지드래곤을 모델로 선정한 이유로 독보적 인지도와 존재감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브랜드 ‘TS샴푸’의 모델로 발탁된 지드래곤은 향후 브랜드 광고 및 SNS 채널을 통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S생활2021-04-19

      뉴스 상세보기
    • TS트릴리온, 하이제4호스팩과 합병 확정… 12월 코스닥 입성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탈모 샴푸 시장의 강자인 TS트릴리온이 임시 주주총회 결과 하이제4호스팩(317240)과의 합병이 원안대로 가결됐다고 13일 공시했다. 이번 주총 합병 결의는 전체 발행 주식 수의 75.93% 주주가 참석해 참석 주주 전원 찬성으로 승인됐다. 하이제4호스팩은 ‘TS트릴리온’으로 상호를 변경하고 12월 말 코스닥 시장에 상장될 예정이다.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하이제4호와의 합병이 원안대로 가결될 수 있도록 찬성표를 보내주신 주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상장 후 마케팅 ..

      증권2020-11-13

      뉴스 상세보기
    • TS트릴리온, 코스닥 스팩합병 이전상장 예비심사승인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손흥민 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은 하이제4호스팩과의 스팩 합병을 통해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다고 23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지난 2010년 TS샴푸를 출시한 이후 탈모케어 시장을 선도해나가고 있다. TS샴푸는 현재 GS홈쇼핑뿐 아니라 CJ오쇼핑과 현대홈쇼핑 등과 같은 라이브 홈쇼핑과 백화점 및 H&B스토어·면세점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다.TS트릴리온은 GS홈쇼핑 론칭 이후 본격적인 사업확장을 시작해 2017년 12월 코넥스 시장에 입성했다.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올해 7월..

      증권2020-09-23

      뉴스 상세보기
    • TS트릴리온, 중국 티몰(天猫)에 브랜드관 오픈... 중국 시장 청신호

      TS트릴리온은 지난 8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티몰(天猫)에 입점 후 TS브랜드관을 별도로 오픈하며 ▲올뉴TS샴푸 ▲올뉴TS트리트먼트 ▲TS비디샴푸 ▲TS착한염색 ▲TS착한치약 ▲ TS착한비누 등 총 8개 제품을 선보였다. 티몰(天猫/Tmall)은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대형 온라인 쇼핑몰로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이다. 2018년 11월 11일 '광군제(光棍節)’(또는 '솽스이'(雙11·쌍십일)이라 불림)'광군제'(光棍節)때는 4억..

      S생활2019-11-0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TS샴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TS샴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