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패션업계 보릿고개…高가성비 SPA 브랜드 ‘부활’

      [앵커] 불경기에 의류 소비 심리가 얼어붙으며 패션업계가 보릿고개에 접어들었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옷을 구매할 수 있는 SPA브랜드는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패션 제품에서도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겁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한국소비자원은 SPA브랜드 이용 경험이 있는 전국 1,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를 오늘(30일) 발표했습니다. SPA브랜드를 구입하는 이유로 응답자의 절반 이상(54.4%)은 ‘좋은 가성비’를 꼽았습니다.한국은행에 따르면 2018년 10월 이후, ‘의류비 지출전망 소비..

      산업·IT2024-01-3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SPA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SPA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