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日·中서 성공한 K패션, 이제는 어디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K팝 K드라마 K뷰티가 전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우리는 그야말로 K 전성시대에 살고 있다. 이러한 시대 분위기에 힘입어 K패션도 세계시장의 문을 두드리는 중이다. 국내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는 현재 중국, 홍콩, 마카오, 인도네시아에 1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해외 매장들이 연이어 성공하자 용기를 낸 마르디 메크르디는 연내 도쿄, 방콕, 타이페이 등 주요 도시에 신규 매장을 14개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이렇듯 패션업계는 가까운 아시아시장부터 한류로 채워가는..

      산업·IT2024-03-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K컨텐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K컨텐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