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교원 빨간펜, ‘도요새’ 브랜드 캠페인 전개…“브랜드 가치 제고”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교원 빨간펜은 ‘대한민국 영어대세 도요새 잉글리시’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브랜드 신뢰도 강화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기획했다.영어교육 방송 프로그램 및 강연을 통해 인지도를 높인 영국 출신 방송인 피터빈트와 그의 딸 엘리빈트를 공식 모델로 내세웠다.   20초 분량의 광고는 ‘너도나도 요새 도요새로 해요’라는CM송에맞춰 피터빈트와 엘리빈트가 도요새 잉글리시로 즐겁게 학습하는 장면을 담았다..

      산업·IT2023-01-30

      뉴스 상세보기
    • BBQ, 스컬&쿤타 음원 '레게 만나 자메이카' 공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스컬&쿤타가 협업한 <레게 만나 자메이카>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17일 ‘딩고프리스타일’을 통해 정식 공개됐다고 18일 밝혔다.BBQ는 이번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인플루언서 협업 등 Z세대를 타겟으로 한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이번에 공개된 음원은 2006년 BBQ 모델로 활동한 배우 신애라가 부른 CM송을 모티브로 했다. CM송의 “올리브와 치킨이 만나~ 기분이 좋아~”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사용했으며, 여기에 레게음악 특유의..

      산업·IT2022-11-18

      뉴스 상세보기
    • “레게음악으로 치킨을”…CM송 마케팅, Z세대 ‘겨냥’

      [앵커]1980년대부터 1990년대 주목을 받았던 CM송 광고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힙합이나 레게 등 신나는 리듬의 음악으로 제품을 알리는 것이 최근 광고 트렌드로 부상하는 분위긴데요.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가수 스컬과 쿤타가 신제품 자메이카 치킨을 레게 음악으로 표현합니다.BBQ 신제품 출시 현장. BBQ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오늘(7일)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MZ세대, 특히 Z세대를 겨냥한 CM송 마케팅을 소개했습니다.자메이카 치킨이라는 신제품 특성을 살려 CM송을 제작한 것입니다.신제품 치킨을 묘사한 중..

      산업·IT2022-11-07

      뉴스 상세보기
    • 중독성 강한 족발야시장 CM송, 라디오 프로그램에 송출

      최근 반반댄스로 화제를 모았던 족발야시장의 CM송이 1월 1일부터 국내 주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송출되고 있다.   방송인 전현무가 직접 부른 해당 CM송은 족발야시장 CF에 사용된 배경음악으로, ‘반반족발야시장’이라는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족발야시장 CM송은 1월 1일부터 '김영철의 파워FM', '이준의 영스트리트', ‘배성재의 텐’ 등 인기 라디오 프로를 통해 송출되고 있다. CM송이 전파를 타는 주요 시간대가, 하루 시작인 아침 출근길부터 저녁 퇴근길까지..

      S생활2021-01-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CM송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CM송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