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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6월 1일부터 고객센터 직영 운영…13년간 위탁 운영 마쳐

      [원주=강원순 기자]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하 ‘심사평가원’)은 13년간의 고객센터 위탁 운영을 종료하고, 오는 6월 1일부터 고객센터를 직영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심사평가원 고객센터는 고객접점을 일원화해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09년 개소한 이래, 고객센터 위탁 운영 용역 사업자를 선정하여 운영해 오고 있었다. 하지만, 정부의 ‘공공부문 비정규직 근로자 정규직 전환’ 정책에 따른 고객센터 근로자의 정규직 전환 결정이 이번 고객센터 직영 운영의 계기가 됐다.심사평가원은 정규직 전..

      전국2021-0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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