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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케이프투자 “아프리카TV, 인플루언서 마케팅 영향력 덕 광고 성장폭↑”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케이프투자증권은 27일 아프리카TV에 대해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영향력 확대로 광고부문 성장 폭이 확대되고 있다”며 목표가를 기존 7만8,000원에서 8만9,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이경일 연구원은 “3분기에 평균 월간방문자 수가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콘텐츠 퀄리티 개선으로 ARPPU(지출 유저 1인당 월평균 지불금액)가 증가하며 플랫폼 부문의 견조한 성장이 지속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프리카TV는 현재 IPTV 사업자와 협업을 진행 중..

      증권2019-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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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베스트 “아프리카TV, 가파른 외형성장으로 영업 레버리지 효과 나타나”

      이베스트투자증권은 6일 아프리카TV에 대해 “가파른 외형 성장과 이에 따른 영업 레버리지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7만4,000원을 유지했다. 김한경 연구원은 “아프리카TV는 올 2분기에 매출액 416억원, 영업이익 95억9,000만원을 기록하며 각각 전년 대비 43.7%, 56.5% 성장했다”며 “플랫폼 매출, 광고 매출의 동반 성장이 지속되며 성장세가 더욱 가팔라지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이어 “플랫폼 매출의 고속 성장은 다양한 국내외 스포츠 중계에 따른 신규 트래픽 ..

      증권2019-0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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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투자 “아프리카TV, 플랫폼 안정성 및 지속성장성에 대한 우려 해소돼”

      한국투자증권은 1일 아프리카TV에 대해 “플랫폼의 안정성 및 지속 성장 가능성 등에 대한 우려가 대부분 해소됐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7만3,000원을 유지했다. 정호윤 연구원은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416억원, 96억원으로 컨센서스에 부합하는 실적을 기록했다”며 “별풍선 매출이 311억원으로 고성장을 이어갔으며, 광고 또한 62억원으로 전분기대비 다시 반등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체 영업비용은 320억원으로 크게 증가했다”며 “이는 콘텐츠 제작비가 2..

      증권2019-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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