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기아차 '4세대 쏘렌토' AR체험 앱, 5일 만에 1만 다운로드 '인기'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기아자동차와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협업한 ‘4세대 쏘렌토’ 론칭 캠페인이 눈길을 끌고 있다.이노션은 국내 완성차업체 최초로 선보인 증강현실(AR)을 활용한 비대면 고객체험 앱인 '기아 Play AR'이 출시 5일 만에 다운로드 1만건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이 앱은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4세대 쏘렌토의 외관과 내부 디자인을 체험하고, 차량에 탑재된 첨단 기술 등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특히 메뉴의 '일반비교'를 통해 기아차의 차량과 다른 제조사의 차량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다...

      산업·IT2020-04-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4세대쏘렌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4세대쏘렌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