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카카오모빌리티, 하이네켄과 연말 음주운전 근절 공익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장민선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하이네켄과 함께 건강한 음주문화를 위한 공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음주운전 예방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한편, 실천을 독려하기 위한 캠페인도 펼친다.카카오모빌리티와 대표적 주류 브랜드 ‘하이네켄’이 함께하는 이번 공익 캠페인은 술자리가 많아지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내달 1일까지 진행된다. ‘When you drink, Never drive(음주할 땐, 운전금지)’를 슬로건으로, 건강하고 책임감 있는 음주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사..

      산업·IT2022-12-19

      뉴스 상세보기
    • 하이네켄, Z세대 겨냥 ‘하이네켄 실버’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네켄이 Z세대를 겨냥한 ‘하이네켄 실버’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라거 제품이다. 하이네켄 실버는 무거운 바디감이나 쌉싸름한 끝 맛이 없으며, 상쾌하고 청량한 맛으로 부드럽게 넘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물, 보리, 홉과 하이네켄 에이-이스트(A-yeast)만을 사용해 양조되는 점은 하이네켄 오리지널과 동일하지만, 하이네켄이 보유한 기술력인 매싱 프로세스(mashing process)를 통해 부드러..

      산업·IT2022-07-12

      뉴스 상세보기
    • 무알코올 시장 뜬다…주류업계, '알콜 제로' 경쟁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앵커]알콜 도수가 0도에 가까운 무알코올 주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주류업계가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취하기 보단 분위기를 즐기는 음주 문화가 정착하면서 도수가 없는 주류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인데요.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지난 18일 반포 한강공원.댄서 러브란을 중심으로 100여 명의 댄서들이 화려한 플래시몹을 펼칩니다.알코올이 없더라도 ‘진짜에 취하는 시간’을 춤으로 표현한 겁니다. 무알코올을 새 먹거리로 택한 오비맥주가 맥주 성..

      산업·IT2022-06-20

      뉴스 상세보기
    •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 한국 상륙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로벌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를 출시하며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논알콜 맥주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하이네켄은 유럽, 북미, 남아프리카, 러시아, 호주 등 세계 94개국에 이어 한국 시장에 하이네켄 0.0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주류업계의 신성장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논 알콜 맥주 제품으로, 현재 전 세계 논알콜 맥주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식품산업통계정보(F..

      산업·IT2021-04-21

      뉴스 상세보기
    • “집이라고 대충은 싫다”…프리미엄 홈술이 '대세'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평소 술자리를 즐겼던 20대 직장인 A씨는 최근 집에서 술을 마시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다. A씨는 “외부 약속이나 회식이 줄면서 집에서 홈술을 자주한다"며 "홈술하는 시간이 늘다 보니 집안에서도 술집이나 바에서 마시는 맛과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아이템을 찾아 홈술을 즐기는 재미를 찾는데 빠졌다”고 말했다.   이처럼 최근 외식이나 회식이 어려운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집에서 술잔을 기울이는 홈술 문화가 확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한잔을 마시더라도 제대로 즐기려는 ‘홈술족’..

      산업·IT2020-05-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하이네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하이네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