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캐롯, ‘퍼아워자동차보험’ 가입 대상 확대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캐롯손해보험이 ‘퍼아워자동차보험’의 가입 대상을 대폭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통해 시간 단위로 이용가능한 자동차보험 활성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우선, 기존 커넥티드 카 시스템 환경에서 이용 가능했던 가입조건을 일반 차량까지 확대하여 서비스 접근성을 높였으며, 이달 중순에는 렌터카까지 ‘퍼아워자동차보험’을 가입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캐롯 퍼아워자동차보험은 타인 소유의 차량 운전 시  최소 4시간, 최대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보험으로 장시간 운전으로..

      금융2023-02-10

      뉴스 상세보기
    • 롯데하이마트, ‘홈카페 특가전’ 진행…연말 선물 수요 공략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하이마트는 20일부터 31일까지 ‘홈카페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추운 날씨에 집에서 커피, 차 등을 즐기는 ‘홈카페족’과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선물 수요를 공략한다. 전자동·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캡슐 커피 머신 등 올 한해 인기 제품을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전국 40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드롱기, 필립스 등 인기 브랜드 커피 머신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만원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롯데하이..

      산업·IT2022-12-20

      뉴스 상세보기
    • 오가닉티코스메딕, ‘신종 코로나’ 여파에 손 세정제·물티슈 판매 급증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오가닉티코스메틱의 소독용  손세정제와 물티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10일 “손 세정제는 이미 생산과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2월 첫째 주에만 18개 대리상으로부터 약 1,600만위안(한화 약 27억원)의 추가 주문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7일 현재 손 세정제 누적 주문은 한화 기준 약 88억원에 달하고 있는데, 회사는 물티슈, 손 세정제를 포함한 클렌징 제품들의 수요가 지속될 것”이라고..

      증권2020-02-10

      뉴스 상세보기
    • 현대차, '현대 차(茶)' 증정 크리스마스 캠페인 실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현대자동차가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현대 차(茶) 3종을 증정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실시한다.현대자동차가 연말을 맞이해 진행하는 본 캠페인은 운전 습관 개선을 위해 국내 블렌딩 티 전문가와 함께 특별히 개발된 ‘현대 차(茶)’ 3종을 따뜻한 소식을 전달할 수 있는 엽서 형태 포장에 담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현대 차(茶)’는 ▲도로 정체시, 얌체 운전 등 운전 중 화가 나는 상황에서 마음 진정에 유용한 스위티(SWEET:TEA, 애..

      산업·IT2019-12-09

      뉴스 상세보기
    • 홈쇼핑서 국산차도 판다…규제완화후 첫 판매

      [서울경제TV=이아라기자] TV 홈쇼핑 상품으로 국산차가 등장했습니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다음 달 1일 쌍용자동차의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코란도’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TV 홈쇼핑에서 국산차를 판매하는 것은 2018년 3월 개정된 보험감독규정이 시행된 이후 처음입니다. 과거에는 모든 국산 자동차 제조·판매사가 손해보험 대리점을 등록할 수 없었습니다. TV홈쇼핑이 자동차에 보험을 끼워 파는 일을 막기 위한 취지였습니다. 이 때문에 손해보험 상품을 파는 TV 홈..

      산업·IT2019-11-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