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CJ제일제당 '육공육' 인기…"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CJ제일제당은 육공육 더블에이징 후랑크가 지난 5월 말 출시 후 4개월 간 누적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월 평균 매출은 20억 원(소비자가 기준)을 기록하고 있어 이 추세면 CJ 대표 히트 상품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된다.육공육은 후랑크, 킬바사, 롱후랑크, 비엔나 등 4종으로 선보였다. 해외나 외식에서 경험하던 수제햄의 정통성은 살리면서 한국인이 선호하는 맛과 풍미를 담았다. 특히 혼자 사는 독립 가구는 물론 10대 자녀와 성인 자녀가 있는 가구에서 인기가 높다.이..

      산업·IT2022-09-20

      뉴스 상세보기
    • (주)지금보고싶다, 신메뉴 '저온숙성 살얼음 생맥주' 출시

      갤러리형 감성주점 '지금, 보고싶다'가 유럽 전통 방식의 생맥주 추출 방식을 활용한 신메뉴 '살얼음맥주'를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사계절 즐길 수 있는 메뉴이기 때문에 술집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에게 유리한 아이템이라는 설명이다.(주)지금보고싶다 관계자는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저온냉장숙성 다기능 생맥주 저장 및 공급 인출장치는 현재 특허청 출원되었으며 술집 창업 분야에서 '지금보고싶다' 가맹점만의 특별한 경쟁력으로 자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금, 보고싶다'는 스몰비어 브랜드 '압구정 봉구비어(수도권본부)..

      산업·IT2019-06-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저온숙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저온숙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