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늘에서 거대한 샌들이?”…유통가, 가상광고 ‘눈길’

      [앵커]컴퓨터 그래픽 이미지를 활용해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이 만든 가상 옥외광고가 최근 유통업계에서 광고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익숙한 공간에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상의 이미지가 더해져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여의도 공원 한가운데, 하늘에서 거대한 샌들이 쿵 하고 떨어집니다.주변으로 다른 샌들이 달려오지만, 이를 범퍼카처럼 튕겨냅니다.F&F MLB키즈가 신제품을 내놓으며 선보인 가상 옥외광고입니다.실제 존재하는 공간을 배경으로 하지만, 정교한 컴퓨터 그래픽(CG) 기술을 입혀 진짜처럼..

      산업·IT2024-04-19

      뉴스 상세보기
    • 배달비도 비싼데…10월부터 포장도 돈 낸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배달앱 등장 이후 전에 없던 배달비로 인해 소비자들의 부담이 커졌는데요. 배달 대신 직접 음식을 포장해 가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그런데 10월부터는 포장에도 수수료가 부과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배달의민족 어플입니다.1.8km 거리의 BBQ의 배달비는 3,500원~4,000원. 같은 거리의 이삭토스트는 배달비만 5,000원, 최소주문 금액은 1만5,000원이라 토스트를 먹으려면 최소 2만원을 써야 합니다. 쿠팡이츠도 마찬가지. 가장 먼저 추천..

      산업·IT2022-06-29

      뉴스 상세보기
    • 이삭토스트, 허닭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가 개그맨 허경환이 설립, 운영 중인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허닭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29일 서울 송파구 이삭토스트 서울사업본부에서 김하경 이삭토스트 대표, 허경환·김주형 허닭 공동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전략적 업무 협약을 통해 핵심역량이 결합된 하반기 신메뉴 출시와 각사가 보유한 인프라를 통해 공동 프로모션 및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

      S생활2021-06-30

      뉴스 상세보기
    • 이삭토스트x리챔, 두 번째 콜라보 메뉴 ‘더블치즈 리챔’ 출시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가 동원F&B 리챔과의 두 번째 콜라보 메뉴 ‘더블치즈 리챔’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블치즈 리챔은 지난해 7월, 동원F&B의 프리미엄 캔 햄 브랜드 ‘리챔’과의 협업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맵달맵달리챔’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한 메뉴다.   체다치즈가 첨가된 매콤한 핫치폴레 리챔 3장을 담아냈으며,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와 부드러운 딥치즈 소스, 담백한 계란 등이 들어간 프리미엄 토스트다. ‘짜지 않아 건강한 햄’ 리챔과..

      S생활2021-05-10

      뉴스 상세보기
    • 이삭토스트,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대한민국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가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은 이삭토스트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간은 3월 22일부터 4월 22일까지 한달 간 진행 예정이다.제출 방식은 이삭토스트 홈페이지에 기재된 URL로 설문 작성 후 이삭토스트 이메일로 레시피 기획안, 조리 동영상, 자유형식 중 1개를 택하여 제출하면 된다. 총 35팀을 선정해 참가상(30팀)에게는 이삭토스트 모바일 상품권, 우수상(4팀)에게는 ..

      S생활2021-03-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이삭토스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이삭토스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