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마켓컬리, 무알코올 음료 인기…"판매량 2배 이상 증가"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컬리는 알코올을 뺀 '제로 열풍'에 힘입어 올해 무알코올 음료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무알코올 음료는 알코올이 전혀 없는 무알코올 제품과 알코올 함량 1% 미만인 논알코올 제품으로 분류되며, 통상적으로 모두 무알코올이라 불린다. 마켓컬리에서 올해 1월부터 9월 중순까지 판매된 무알코올 음료는 전년 동기 대비 2.3배 늘어났다.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 등 맥주를 제외한 무알코올 제품들의 판매량도 같은 기간 2배 가까이 늘어났다. 홈파티, 혼술 등 취하기 보단 즐..

      산업·IT2022-09-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음료판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음료판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