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세종학당재단, 웹예능 ‘숏폼 전쟁! 모두의 케이(K)-컬처’ 제작발표회 개최

      세종학당재단(이사장 이해영)은 웹예능 ‘숏폼 전쟁! 모두의 케이(K)-컬처’의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웹예능 ‘숏폼 전쟁! 모두의 케이(K)-컬처’는 최근 한류 열풍으로 전 세계적으로 한국어‧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많은 외국인들이 궁금해 하는 한국의 일상 문화를 다룬 예능 프로그램이다.총 12회로 진행되며,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세종학당 외국인 홍보대사 3인방 럭키, 알베르토, 다니엘과 함께 실력파 밴드 데이식스(DAY6)와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케이팝 스타..

      S생활2023-10-30

      뉴스 상세보기
    • 신협, 자체제작 웹예능·드라마 선보여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신협중앙회는 신협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자체 제작한 유튜브 웹예능 ‘신상입니다’와 웹드라마 ‘신입이 왕인가요?’가 누적 조회수 20만회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웹예능 신상입니다는 신협 창구가 배경인 고민 상담 콘텐츠다. 부모와 자녀 간에 발생하는 세대 갈등, 비혼식 축의금을 요구하는 친구, 연인과 친구 사이 더치페이, 부족한 지역 인프라 등 MZ가 주목하는 다양한 사회적 이슈와 관심사를..

      금융2023-08-29

      뉴스 상세보기
    • "의외의 장소에 가구를 둔다면?"...신세계까사‧바바요 웹예능 공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미디어 그룹 IHQ의 OTT 바바요는 신세계 까사미아(신세계까사)와 지난 5일 웹예능 <에브리웨어>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에브리웨어>는 거실이 아닌 의외의 장소에 가구를 뒀을 때 시민들의 반응을 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에브리웨어> 1회는 최근 시민들에게 개방된 청와대 앞뜰에서 진행됐다. 관광객들은 처음에 의아한 반응을 보였지만,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금방 소파의 야외 등장을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였다. ..

      산업·IT2022-08-08

      뉴스 상세보기
    • LG유플, 지역 경제 활성화 나선다…울산광역시와 맞손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유플러스가 지난 7일 울산광역시와 손잡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강원도 춘천시에 이은 세 번째 업무협약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려는 ‘Why Not?’ 캠페인의 일환이다.‘Why Not?’은 LG유플러스가 고객이 원하는 것을 끊임없이 발굴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보여주기 위한 캠페인이다.협약식에는 정수헌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과 김두겸 울산광역시장 등이 참석해 콜라보 상..

      산업·IT2022-07-08

      뉴스 상세보기
    • LG유플러스, 웹 예능 콘텐츠로 지역 명소 소개한다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유플러스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작한 웹 예능 콘텐츠 ‘와이낫크루’의 춘천편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LG유플러스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으로 ‘와이낫크루’ 웹 예능 콘텐츠를 제작했다.와이낫크루는 ‘KCM’, ‘권은비’, ‘박현규’, ‘조정식’ 등 유명 가수와 아나운서가 출연하는 가운데 다양한 미션을 통해 지역의 대표 명소와 먹거리를 소개하고 와이낫 캠페인의 슬로건인 ‘선 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앞서 지난 2일부..

      산업·IT2022-05-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웹예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웹예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