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CJ프레시웨이, 소스류 매출 전년 대비 40% 성장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CJ프레시웨이의 상반기 소스류 상품 유통 규모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40% 성장했다고 16일 밝혔다.전체 소스 판매량의 약 81% 규모를 차지하는 외식 경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1% 늘었다. 소스류는 전통적으로 외식 사업장의 수요가 도드라지는 편이다. 이는 다양한 지역에 분포된 프랜차이즈 가맹점이 메뉴의 맛을 같은 수준으로 구현하기 위해선 소스가 핵심 아이템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급식장에서도 B2B 전용 소스 상품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J프레시웨이가 상반기 급식..

      산업·IT2023-08-16

      뉴스 상세보기
    • 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익 352억원… 전년 대비 114.9% ↑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CJ프레시웨이는 올 3분기 매출 7,517억원, 영업이익 352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3.5%, 114.9% 증가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251억원으로 44.6% 늘었다. 식자재 유통과 단체급식 사업의 고른 성장으로 매출과 이익 모두 3분기 연속 증가한 가운데, 올 3분기까지의 누적 영업이익은 804억원으로 전년도 연간 실적을 넘어섰다.사업별로 살펴보면, 급식, 외식업체 등을 대상으로 하는 식자재 유통사업 매출은 5,70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3..

      산업·IT2022-11-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외식경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외식경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