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영화 보고 쇼핑도 하고"… K쇼핑, 'K플레이' 출시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KTH의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은 오는 3일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K플레이'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K플레이는 별도의 앱 설치나 멤버십 결제 없이 K쇼핑 가입만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2,200여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명작 영화와 해외 인기 시리즈, 애니메이션 등을 제공하고, 앞으로 유명인과 크리에이터,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정보성·예능형 영상 등으로 콘텐츠의 범위를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K쇼핑은 KTH가 보유한 콘텐츠 유통 역량을 모바일 커머스와 결합함으로써 고객층을 ..

      산업·IT2021-03-02

      뉴스 상세보기
    • [카드 PICK] '영화관 팝콘' 이제 집에서 넷플릭스 보면서 먹어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언택트 상황’이 장기화하면서 산업계 전반은 물론 영화 관객수가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는 등 극장가가 큰 타격을 입고 있는데요. 이에 대한 자구책으로 영화관들이 팝콘 배달에 나섰습니다.[기획= 뉴미디어실] 

      카드픽2021-01-27

      뉴스 상세보기
    • 넷플릭스, 韓투자 8,000억…별도 법인 설립

      [앵커]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한국 콘텐츠 개발을 위해 국내에 별도 법인을 설립했습니다. 단순히 스트리밍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영화,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공격적인 투자가 예상됩니다. 서청석 기자입니다. [기자]2015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넷플릭스는 현재 국내 약 330만의 유료 구독자를 확보했고, K-콘텐츠 누적 투자액은 8,000억에 이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한국 제작자에 투자해 만든 오리지널 콘텐츠는 킹덤, 인간수업, 보건교사 안은영 등..

      산업·IT2020-11-30

      뉴스 상세보기
    • CJ ENM, 코로나에도 성장세…영업익 17.9% 증가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CJ ENM은 한국채택국제회계 연결기준 3분기 매출액이 7,986억원, 영업이익은 710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코로나로 인한 시장 위축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17.9% 증가한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미디어 부문은 드라마 <비밀의 숲 2>, <사이코지만 괜찮아>, 예능 <바퀴달린 집>, <신박한 정리>등 주요 콘텐츠의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에 힘입어, 매출액 3,706억원, 영업이익 293억원을 기록했다. TV 광고 시장 침체로 인해 매출은..

      산업·IT2020-11-05

      뉴스 상세보기
    • 왓챠, 돌비 기술 적용 콘텐츠 제공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돌비의 첨단 영상 기술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모두 적용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왓챠는 돌비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영화관급 화질과 음질을 구현한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는 몰입감을 극대화해 영화관에서 관람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자신만의 공간에서도 재현할 수 있게 돕는다. 돌비 비전은 HDR(High Dynamic Range) ..

      산업·IT2020-09-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 증권주식은 타이밍과 싸움이다! CJ CGV의 매수 타이밍은?

      베스트 트레이딩 맨 <거래자들>

      2021-02-25 (목) 00:25:00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영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