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바슈롬코리아, 배우 김아영과 함께 ‘하루종일 맑은눈렌즈’ 캠페인 전개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가 배우 김아영을 모델로 한 ‘울트라 원데이’ 렌즈의 신규 캠페인 ‘하루종일 맑은눈렌즈’를 공개했다.해당 캠페인은 핵심 카피 ‘하루종일 맑은눈렌즈’를 통해 울트라 원데이 렌즈를 착용하고 16시간 동안 일상 생활을 하고도 눈이 편안한 모습을 담았다. 김아영은 특유의 ‘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를 뽐내며 유쾌하고 명량하게 촬영했다.배우 김아영은 쿠팡플레이 ‘SNL코리아’의 인기 코너 ‘MZ오피스’에서 당돌한 MZ세대 신입사원 역으로 출연하며, ‘맑은 눈의 광인??..

      S경제2024-05-03

      뉴스 상세보기
    • ‘사통팔달 원주’를 아시나요!!

      [원주=강원순 기자]강원도 원주시는 전국 어디 서나 접근이 가까운 '사통팔달 살기 좋은 경제 도시 원주'의 다양한 홍보물을 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홍보물은 서울, 부산, 제주 등 전국에서 심리적 거리감을 줄이고 접근이 쉬운 원주 홍보를 위해 영상, 지면 등으로 제작 됐다.영상물은 '서울에서 직장생활을 하는 남편이 잊고 있었던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제주에 있는 아들, 부산에서 있는 딸에게 연락하여 그날 바로 아내와 함께 원주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내용'이다.대중에 친숙한 영화배우 정인기가 출연, 홍보영상...

      전국2024-04-12

      뉴스 상세보기
    • 다림바이오텍, ‘비비드몽타주’ 론칭 캠페인 영상 유튜브 조회수 300만 회 돌파

      만성질환 특화 의약품 제조 전문기업 다림바이오텍(대표 정종섭)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vividmontage)’의 론칭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비비드몽타주’는 16가지 기능성 성분으로 이루어진 종합 비타민 ‘메타볼 프리미엄’, 비타민D와 비타민K를 한정에 담은 ‘디카디카 비타민 디’, 아이들이 섭취하기 좋은 베리맛 젤리 형태의 ‘올퓨어 멀티비타민 구미’, 어린이 피부 면역과 장 건강을 위한 ‘올퓨어 피부면역 앤 장 유산균’ 등 다양한 ..

      S생활2024-04-08

      뉴스 상세보기
    • 제주항공,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1000만뷰 돌파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제주항공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가자, 우리에겐 J(제주항공)가 있다” 영상이 공개 한 달여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1편의 브랜드 필름과 4편의 캠페인 영상으로 구성된 제주항공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 영상은 출퇴근길, 운전 중,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등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부터 여행이 마무리될 때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을 함께하고 싶다는 제주항공의 의지를 담았다.   설립 이후 고객 중심적 서비스에 초..

      산업·IT2023-10-23

      뉴스 상세보기
    • 제스파, '두드림 프로젝트' 영상 캠페인 오픈

      제스파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두드림 프로젝트'의 영상 캠페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두드림 프로젝트'는 지난 5월 진행했던 '마음의 소리' 이벤트의 후속 프로젝트이다. ‘마음의 소리’는 부모님에게 하지 못한 마음속 이야기를 메시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나만의 목소리를 담은 안마의자를 제작해 증정하는 이벤트다. 제스파는 이벤트 당첨자의 음성을 안마의자의 AI 음성으로 탑재, 세상에 단 한 대 밖에 없는 안마의자를 특별 제작해 선물했으며, 해당 내용을 '두드림 프로젝트 영상'으로 담아 유튜브 채널을 공개..

      S생활2023-09-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영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영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