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스킨케어 브랜드 엘리케이, 프레시 바디에센스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엘리케이가 신제품 '프레시 바디에센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엘리케이의 첫 바디케어 제품으로 출시되는 '프레시 바디에센스'는 에센스의 영양감으로 피부에 오랜 시간 깊은 보습을 전달하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바디에센스이다.특히 프로비타민 ‘DB5™ Complex’를 시어버터 캡슐 속에 안정화시킨 스킨핏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를 감싸며, 효과적으로 피부에 스며들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장벽케어는 물론 강력한 보습 지속력을 자랑한다.또한 자연유래 성분으..

      S생활2023-09-01

      뉴스 상세보기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6세대’ 출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는 다음 달 1일 ‘윤조에센스 6세대’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윤조에센스는 설화수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로, 10병 이상 사용한 고객이 51만 명에 이른다.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퍼스트 에센스로 전 세계 여성들의 뷰티 루틴을 획기적으로 바꾼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신제품은 설화수의 독자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TM(SULWHASOO MASTER COMPLEXTM)’가 피부 본연의 능력을 활성화해 속부터 우러나오는 자연..

      산업·IT2023-02-27

      뉴스 상세보기
    • LG생활건강,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에디션'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빌리프 베스트셀러 '뉴메로 10 에센스'를 기존 용량 대비 1.6배 증량한 200ml 대용량 사이즈로, 1년에 단 한 번 선보이는 한정판 에디션이다.뉴메로 10 에센스는 세안 후 급격히 사라지는 수분을 빠르게 잡아 '욕실 에센스'로 불리는 빌리프의 대표 워터 타입 에센스다. 세안 직후 얼굴에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바로 사용하면 피부의 수분과 윤기 레벨을 각각 57%, 1..

      산업·IT2023-01-11

      뉴스 상세보기
    • 랩코스,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3관왕 수상…"믿고 신뢰할수 있는 제품 선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주최하는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으로, 랩코스는 이번 2022년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기능성 화장품 부문부터 비건 부문에 이르기까지 3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랩코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 ‘차가 레스트고체 세안팩’이 클렌징 비누 부문 2..

      산업·IT2022-12-09

      뉴스 상세보기
    •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봬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올해로 13번째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의 용안이나 왕실의 공간을 가릴 때 사용되었던 ‘궁중의 발’을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탄생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11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1위 에센스라는 기록을 세운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1년에 한..

      산업·IT2022-09-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에센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에센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