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위클리비즈] "이 큰 걸 왜 사냐고? 재밌으니까" … 8인분 점보라면 300만 개 '불티' 外

      △"이 큰 걸 왜 사냐고? 재밌으니까" … 8인분 점보라면 300만 개 '불티'GS25에서 출시한 8인분짜리 점보라면, 요샌 없어서 못 팔 정도라는데요.지난해 5월부터 출시된 점보 용기면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기준 300만 개를 돌파했답니다.유튜브엔 이 점보라면 ‘완그릇’에 도전하는 먹방 영상들이,각종 SNS엔 “점보라면을 찾으러 동네 편의점을 다 뒤졌지만 실패했다”는 하소연이 넘쳐납니다.인기 이유에 대해, 주 소비자인 MZ세대는 “신기하고 재미있어서"라고 답합니다.맛있어서, 필요해서가 아닌 재..

      산업·IT2024-04-12

      뉴스 상세보기
    • 지그재그, 뷰티관 정식 오픈 후 거래액 올랐다…직전 比 500% ↑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뷰티관 프로모션 진행 후 거래액이 급증했다. 뷰티관이 앱 내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다.21일 카카오스타일에 따르면 지난 1일 뷰티관 정식 오픈 후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뷰티 상품 판매를 시작한 작년 11월 15~30일 기간 대비 뷰티 상품 거래액이 17배 늘었고, 주문 건 수도 18배 증가했다. 프로모션 시작 직전인 지난달 21일에서 31일 사이와 비교해도 거래액이 50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오픈 ..

      산업·IT2022-04-21

      뉴스 상세보기
    • KT, 올해 첫 'Y 아티스트 프로젝트' 제품 출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KT가 4월 지구의 날(22일) 기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와 협업해 2022년 첫 번째 ‘Y 아티스트 프로젝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Y 아티스트 프로젝트는 KT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Y)’의 컬쳐 프로젝트다. Y의 슬로건인 ‘있는 그대로 빛나는 Y’의 취지에 맞게 자신의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 중인 신..

      산업·IT2022-04-04

      뉴스 상세보기
    • 뷰티업계, 새해맞이 MZ세대 겨냥 신제품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축년을 맞아 뷰티업계가 핵심 소비 세대로 떠오른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기존 베스트 셀러 제품에 새로운 패키지를 입혀 출시하는가 하면, 흰 소띠의 해를 기념하는 패키지로 소장욕구를 상승시키는 방식 등이다. 12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에스쁘아는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리얼 아이 팔레트’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첫 출시 후 올리브영 몰 색조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신규 제품은 라일락 모브 계열..

      산업·IT2021-01-12

      뉴스 상세보기
    • 에뛰드, 하트 블라썸 컬렉션 출시ㆍㆍ벚꽃 메이크업 가능해

      유튜브를 통해 다이어트 비법, 운동 루틴,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걸그룹 AOA 멤버 찬미가 새롭게 공개한 봄 맞이 벚꽃 메이크업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월 20일 AOA 찬미 공식 유튜브 채널인 '찬미찬미해'에서 벚꽃시즌이 한 층 가까워진 것을 실감케 하는 메이크업부터 의상까지 봄 향기를 물씬 풍기며 매력을 뽐냈다. 특히 핑크 포인트 메이크업 과정을 하나하나 소개하며 인간 벚꽃으로 변신한 찬미의 사랑스러운 미모가 돋보였다.   영상 속 찬미가 사용한 제품은 ..

      S문화2020-03-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에뛰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에뛰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