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오하임, 스타일링뷰 중심 컨텐츠 커머스로 가구업계 돌풍 일으켜

      제품 홍보 영상의 히트로 가구계 '무신사' 또는 '블랭크'로 불리는 오하임아이엔티가 자사 브랜드의 인기 비결을 공개했다.   오하임아이엔티(이하 오하임)의 매출 성장 전략은 '컨텐츠 커머스 강화'로 그 핵심에는 일반적인 제품 포토 후기가 아닌 레이디가구 제품을 활용해 고객이 직접 연출한 공간의 이미지 및 영상 후기를 말하는 '스타일링뷰’가 있다.    오하임은 스타일링뷰를 레이디가구 상세페이지와 자사몰 곳곳에 배치해 소비자가 제품 상세 이미지보다 고객의 후..

      S생활2020-04-2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타일링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타일링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