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기자의 눈] 업계1위 세탁특공대, 고객 불만 폭주에도 ‘나몰라라’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코로나19 영향으로 언택트, 비대면 , 비접촉 서비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그런데 비대면의 범위가 도를 넘어섰다.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도 비대면을 넘어 비응대로 피하고 있다면 고객은 불만을 호소해야될까.모바일 세탁 서비스 업체인 세탁특공대는 애플리에케이션을 통해 쉽고 빠르게 세탁물을 맡길수 있는 장점을 내세워 업계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지난해엔  흑자전환에 성공했고 누적 매출은 100억원에 이른다. 비대면, 비접촉 서비스에 대한 생각이 너무나 깊었던걸까. 세탁특공대는 고객의 ..

      오피니언2020-06-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세특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세특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