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카카오톡 선물하기, 나를 위한 7일간의 혜택 '포 미 위크' 시작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오는 14일까지 ‘포 미 위크(For Me Week)’ 이벤트를 통해 ‘나에게 선물하기’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준다. 명품 화장품, 패션, 이너뷰티, 리빙, 가공 식품 등이 참여하는 브랜드 기획전이다.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월, 수, 금 오전 10시에 구매 금액별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10% 할인 쿠폰 등 총 3종의 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아침 10시에는 ‘24시간 특가 이벤트’도 열린다고 카카오는 전했다.또한, 카카오페이 머니 또는 카드로 결제 시 1인..

      산업·IT2024-04-08

      뉴스 상세보기
    • 대상㈜, 온라인 쇼핑몰에 ‘주소’없이 ‘선물하기’ 기능 도입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대상㈜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만으로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대상㈜ 정원e샵은 엔데믹 이후 일상화된 비대면 선물 문화와 모바일 선물 기능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되는 요청에 주목해 이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정원e샵 사이트 내 ‘선물하기’ 전용 페이지에서는 ‘가공식품’, ‘건강식품’, ‘김치’ 등 7가지 카..

      산업·IT2024-03-19

      뉴스 상세보기
    • 연말 선물 비대면으로…모바일 선물하기 ‘쑥’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앵커]코로나19 팬데믹을 거치며 비대면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게 일상화됐죠. 연말을 맞아 비대면 선물 수요가 늘자 이커머스 업계도 분주해지고 있습니다. 이지영 기잡니다.[기자]연말을 맞아 이커머스 업계의 비대면 선물하기 수요가 크게 늘고 있습니다.업계에 따르면 SSG닷컴의 지난달 6일부터 이달 5일까지 한 달간 ‘선물하기’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97% 상승했습니다.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뷰티가 579%로 가장 큰 폭으로 증가했고, 유아동 332%, 일상용품이 313%로 뒤를 이었습니다..

      산업·IT2023-12-08

      뉴스 상세보기
    • 대한항공 “기프트카드로 여행 선물하세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대한항공은 오는 11일부터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대한항공 기프트카드는 한국지역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온라인 상품권이다.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전용 사이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최소 5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대로 구매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5년이다.   기프트카드는 한국출발 국제·국내선 항공권 구매 및 ▲초과 수하물 ▲유료 좌석 ▲반려동물 운송 등 부가서비스를 이용 시 사용..

      산업·IT2023-10-05

      뉴스 상세보기
    • G마켓, ‘오늘도 배송’ 프로모션…연휴 직전 당일·새벽배송 나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G마켓은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5일 간 ‘오늘도 배송’ 프로모션을 열고, 선물세트부터 제수용품까지 당일·새벽배송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선물하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순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새벽/낮/밤 중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배송한다.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

      산업·IT2023-09-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선물하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선물하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