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서울시, 서울 상징물과 협업할 ‘2021 서울브랜드 파트너스’ 모집 중

      서울시가 이달 28일까지 ‘2021 서울브랜드 파트너스’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브랜드 파트너스는 서울브랜드, 해치, 한강, N서울타워 등 서울의 상징물을 활용한 협업으로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 홍보와 판로 지원 등을 통해 참여기업의 경제적 이익 창출에 기여함과 동시에 서울 상징물의 선호도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추진된 공동 브랜딩 사업이다.   앞서 서울시는 지난해 총 23개의 기업, 2팀의 대학생들과의 협업으로 의류, 잡화, 문구, 식품 등을 아우르는 100여 개의 협업제품을 ..

      S생활2021-05-11

      뉴스 상세보기
    • KT, 중소상공인 영업 위한 ‘양방향 예약 체크인’ 서비스 시작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KT가 중소상공인이 손쉽게 고객의 예약을 관리할 수 있는 ‘양방향 예약 체크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양방향 예약 체크인’ 서비스는 KT와 의료정보데이터 전문 벤처기업 비씨앤컴퍼니가 공동으로 개발한 것이다. 문자메시지로 예약을 관리하고 고객의 예약 미이행(노쇼)으로 인한 중소상공인의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특히 사용법이 간단해 업체와 고객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업체에서 예약 확인을 위한 문자메시지를 고객에게 보내면 고객은 업체의 일반전화번호로..

      산업·IT2021-04-22

      뉴스 상세보기
    • 출장세차창업 킹카워시, 카카오모빌리티와 파트너쉽 체결

      카카오모빌리티가 차량 세차·정비 등을 해결할 수 있는 '내 차 관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지난 9일 밝혔다.   내 차 관리 서비스는 카카오내비에 차량을 등록한 자차 소유자를 대상으로 선보이는 차량 관리 서비스다. 내 차 관리 안의 '방문형 세차·정비'에서는 카카오모빌리티와 제휴를 맺은 세차·정비 업체들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 제공을 위해 카카오모빌리티는 세차 전문업체 킹카워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먼저 '방문형 세차·정비' 서비스는 앱을 통해 제휴 업체들의..

      S생활2021-04-15

      뉴스 상세보기
    • 언택트 시대 소비 트렌드 반영 모비두㈜, ‘소스플렉스’ 플랫폼 업그레이드 출시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소비 트렌드의 변화 양상이 뚜렷해지고 있다. 이로 인해 콘텐츠를 통한 고객 소통과 고객관계 구축을 위해 새로운 유통 판로와 채널을 확보하는 것은 브랜드 및 유통사의 핵심 미션 및 경쟁력이 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내 B2B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점유율 1위, 모비두㈜의 '소스라이브'가 자사몰을 보유한 B2B고객을 대상으로 시청데이터 분석 기능을 대폭 강화한 '소스플렉스’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년 간 모비두 주식회사의 소스..

      S생활2021-04-12

      뉴스 상세보기
    • 디지털포렌식 전문 기업 ㈜와이엠디앤디, 변호사마케팅 '올바로' 서비스 출시

      디지털포렌식 전문 기업 ㈜와이엠디앤디의 이요민 대표가 2013년도부터 현재까지 포렌식 업무를 통해 수 많은 사건에 관련한 법적 내용을 다루며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법률 마케팅 전문 브랜드 '올바로마케팅' 서비스를 출시하여 현재 변호사, 로펌, 법무법인 등의 법률관련 홍보 시장에 본격적인 진입 소식을 알렸다고 밝혔다.   ㈜와이엠디앤디는 2013년 설립 이후 디지털 포렌식 솔루션, 보안 솔루션을 개발해온 디지털 포렌식 전문 기업입으로 2014년 10월 미래창조과학부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로 정식승..

      S생활2021-03-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서비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서비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