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배달로도 판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배달앱 요기요와 협업해 온라인 판매를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빙그레는 요기요의 ‘편의점/마트’ 탭을 통해 배달로 바나나맛우유를 판매한다. 판매에 맞춰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튜브 채널인 ‘안녕단지’에 바나나맛우유와 함께 먹으면 좋은 배달음식 콘텐츠를 업로드한 결과 떡볶이, 닭발, 불족발 등 매운 음식이 선정됐으며 이 중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을 댓글로 투표 받아 순위를 가린다...

      산업·IT2021-04-16

      뉴스 상세보기
    • 빙그레, 단지우유 '밀크티맛단지'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빙그레가 단지우유의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밀크티맛단지는 전문점 밀크티 수준의 맛과 향을 구현한 가공유 제품이다. 빙그레 식품연구소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70가지 이상의 홍차 향료를 테스트해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 밀크티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원유 함량은 75%로 시중 RTD 밀크티 제품 대비 가장 높은 수준이다. 밀크티맛단지는 온라인 꽃 구독서비스 기업 ‘꾸까’와의 협업을 통해 출..

      산업·IT2021-03-03

      뉴스 상세보기
    • 빙그레 tft,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확장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빙그레의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는 신규 남성 건강 전문 브랜드 ‘마노플랜(manoplan)’을 론칭하며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23일 밝혔다. 마노플랜은 여성 건강 브랜드 ‘비바시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건강 전문 브랜드다. 빙그레의 건강통합브랜드 tft는 맛(taste), 기능(function), 신뢰(trust)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브랜드다. tft의 마노플랜은 ‘남성를 위한 건강플랜’이라는 뜻으로 남성 건강 고민의..

      산업·IT2021-02-23

      뉴스 상세보기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에디션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패키지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 출시는 바나나맛우유의 SNS 캠페인이었던 요술단지가 완료되며 공약했던 내용이다. 지난해 11월 시작한 캠페인은 ARS를 통해 새해의 희망을 녹음하는 이벤트로 약 10만명이 참여하며 마무리됐다.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에디션은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바나나맛우유의 얼굴을 제품에 그린 것으로 일러스트레이터 람다람이 작화한 디자인이다. 스페셜 에디션에 들어갈 표정은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 구독자 댓글 투표를 ..

      산업·IT2021-02-01

      뉴스 상세보기
    • 식품업계, '온택트'로 소비자 입맛 공략 박차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품업계가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내세우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26일 통계청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로 지난해 1월부터 10월까지 온라인 식품시장 거래액은 34조6,00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0.3% 급증했다. 이런 추세에 맞춰 식품업계에서도 앞다퉈 온라인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유통채널과 협업한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라이브 커머스 또는 자사몰을 통해 판매 채널을 확장하거나 소비자의 편의성에 중심을 둔 구독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이다. ◆농심켈로..

      산업·IT2021-01-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빙그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빙그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