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마켓컬리, 무알코올 음료 인기…"판매량 2배 이상 증가"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컬리는 알코올을 뺀 '제로 열풍'에 힘입어 올해 무알코올 음료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무알코올 음료는 알코올이 전혀 없는 무알코올 제품과 알코올 함량 1% 미만인 논알코올 제품으로 분류되며, 통상적으로 모두 무알코올이라 불린다. 마켓컬리에서 올해 1월부터 9월 중순까지 판매된 무알코올 음료는 전년 동기 대비 2.3배 늘어났다.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 등 맥주를 제외한 무알코올 제품들의 판매량도 같은 기간 2배 가까이 늘어났다. 홈파티, 혼술 등 취하기 보단 즐..

      산업·IT2022-09-21

      뉴스 상세보기
    • 무알코올 시장 뜬다…주류업계, '알콜 제로' 경쟁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앵커]알콜 도수가 0도에 가까운 무알코올 주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주류업계가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취하기 보단 분위기를 즐기는 음주 문화가 정착하면서 도수가 없는 주류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인데요.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지난 18일 반포 한강공원.댄서 러브란을 중심으로 100여 명의 댄서들이 화려한 플래시몹을 펼칩니다.알코올이 없더라도 ‘진짜에 취하는 시간’을 춤으로 표현한 겁니다. 무알코올을 새 먹거리로 택한 오비맥주가 맥주 성..

      산업·IT2022-06-2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무알코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무알코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