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지속가능한 ESG IR피칭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전략

      빠른 변화의 시대에 개인이나 기업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불확실성이다. ‘현재의 상황과 성공이 영원할 수 없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다.    잘 나가던 기업이 고객의 불매운동으로 쓰러지거나, 대기업, 중소기업의 공급망 구조 속에서 나만, 그리고 우리 기업만 잘 한다고 기업 성공이 보장되지 않는다. 현명하게 다각적인 이해관계자 중심의 경영을 하지 않으면 내일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른다.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서는 반드시 이해관계자 중심의 경영실행이 필수이다.   개인이나 기업은 가치..

      오피니언2024-03-25

      뉴스 상세보기
    • 토스트앤컴퍼니, 창립 10주년…“스타트업, 아기 유니콘기업 만들기 목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4차산업 스타트업 전문 홍보대행사인 토스트앤컴퍼니(Toast&company)가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았다고 17일 밝혔다.    토스트앤컴퍼니는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사용되던 스타트업이라는 용어가 국내에 처음 알려지던 2013년에 국내 스타트업들의 언론홍보를 위해 벤처스퀘어 등에 의해 설립됐다.   창업당시 회사명인 토스트(Toast)는 빵을 의미하는 토스트가 아니라 축배, 건배를 뜻하는 토스트팅(Tosting)에서 따온 이름으로 ‘스타트업들을 성공시켜 축배..

      산업·IT2023-03-17

      뉴스 상세보기
    •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 1주일 만에 완판…최고 경쟁률 72대 1 기록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최근 지속적인 공급 및 시장경기 악화에 따른 미분양 물량 적체로 분양업계에서 지식산업센터 및 기숙사 분양은 무덤과도 같다는 속설이 있다. 그래서 지식산업센터 등 비주거 상품에 대한 업체들의 외면은 당연한 반응일 것이다.    그러나 객관적인 시장분석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시장을 극복한 업체가 있다. 태원씨아이앤디의 이야기다. “안 된다고 하지 말고, 아니라고 하지 말고, 도전해 보자”가 이정석 대표의 모토다.   최근 서울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지식..

      부동산2020-10-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마케팅전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마케팅전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