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중소벤처기업 스타트업 브랜딩을 만드는 기업가정신과 온라인콘텐츠

      “아토피로 고생하면서 좋은 음식재료를 찾기 시작했고, 나와 같이 고생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도움을 주고 싶었어요” - 마켓컬리 대표   “오롯이 사람 중심이기에, 소비자는 아무것도 신경 쓸 필요 없이 그냥 쓰기만 하면 됩니다” - 애플의 기업 철학   “팀원과 갈등을 겪을 때면 밤을 새더라도 의견을 조율 할 때 까지 대화를 해요. 회피하거나 도망가지 않아요” - 창업 1년 만에 30억 투자를 받은 스타트업 대표의 철학   필자는 오늘 칼럼에 기업이익과 브랜딩을 창출한 기업..

      오피니언2021-03-25

      뉴스 상세보기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⑬] 개인 역량과 기업 이익을 높이는 퍼스널 브랜딩의 전략 - 긍정스피치와 이미지

      경험으로부터 가치를 만들어내는 법을 찾아라 - 수잔 제퍼스   자신의 존재나 경험에 가치를 부여하는 사람이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성공할 확률이 높다고 한다. 같은 경험이라도 그것이 하찮고 무가치하다고 여기는 사람은 발전이 없기 마련이다. 반면에 어떤 경험 후에 그것에 대한 가치를 부여하는 습관을 가진 사람은 그 경험을 바탕으로 다음 경험에 적용하여 값진 결과물을 창출할 수 있다. 개인에서부터 기업까지 자신의 가치를 높여 특정 분야에서 전문가로서 역량을 인정받고, 브랜드화 하는 것을 퍼스널 브랜딩이라고 한다. 기업..

      오피니언2020-04-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기업브랜딩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기업브랜딩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