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 초거대AI ,엑사원, ‘올해의 광고상’ 인쇄 부문 대상 수상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의 초거대AI ‘엑사원(EXAONE)’이 지난 24일 그린 봄의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한 신문광고 3편이 ‘올해의 광고상’에서 인쇄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한국광고학회가 주최하는 ‘올해의 광고상’은 권위 있는 국내 광고제 중 하나이며 광고 분야 전문 교수들이 직접 수상작을 심사한다. 학회는 독창성과 적합성,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LG는 지난해 2월 초거대AI 엑사원이 ‘새싹이 움트는 봄(Newly sprouting scenery)??..

      산업·IT2023-03-27

      뉴스 상세보기
    • 참다한홍삼,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다한홍삼의 텔레비전 광고 캠페인 '다시, 남자ᆞ다시, 여자'가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TV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지난해 집행된 신문, 잡지, TV, 라디오 광고들 가운데 국민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광고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참다한홍삼의 다시, 남자ᆞ다시, 여자 캠페인은 같은 이름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TV 광고로..

      S생활2020-05-29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 '진로이즈백'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지난 4월 뉴트로 콘셉트로 출시한 '진로'의 광고캠페인이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디자인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최고 권위의 광고상으로 1981년 시작된 이후 매년 약 2,000여점의 작품들이 출품된다.  하이트진로가 수상한 디자인 부문은 TV, 인쇄 광고 뿐 아니라 광고 캠페인에 활용한 모든 제작물의 크리에이티..

      산업·IT2019-11-22

      뉴스 상세보기
    • 삼성화재 ‘꽃병소화기’ 캠페인, 올해의 광고상 수상

      삼성화재는 한국광고학회가 수여하는 ‘제 26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꽃병소화기’ 캠페인으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부문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광고학회 주관으로 올해 26회를 맞이한 ‘올해의 광고상’은 창의성, 효과성, 적절성 등을 평가해 올해 총 7개 부문 11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삼성화재는 고객들에게 ‘꽃병소화기’의 기능과 화재사고의 위험을 줄이고자 하는 의도를 독창적이면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전달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삼성화재는 브..

      금융2019-04-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광고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광고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