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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원, 중기부 마케팅·유통망 지원사업 '제각각' 지적… "사업 효과 낮아"
감사원이 중소벤처기업부의 중소기업 지원 사업이 제대로 연계되지 않아 사업 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다고 지적했다.감사원은 이같은 내용을 '중소기업 판로지원사업 추진실태' 감사 결과를 9일 밝혔다.감사원은 이날 중기부 장관에게 "마케팅 역량 강화 지원사업과 유통망 진출 지원사업 간의 연계, 온·오프라인 유통망 진출 지원사업 간 연계를 강화하고 AS센터 상담 채널을 다양화하는 방안을 마련하라"고 통보했다. 중기부는 매년 중소기업들에 대한 마케팅 역량 강화, 유통망 진출, 공동 AS 지원 사업을 해왔다.그러나 중기부가 마케팅 역량 강화..
2019-0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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