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B국민카드, 인공지능 마케팅 시스템 '에임즈' 본격 가동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B국민카드가 인공지능 마케팅 시스템 '에임즈'(AIMS) 구축을 완료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고 17일 밝혔다.이 시스템은 고객 맞춤형 마케팅 콘텐츠를 실시간 제공하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인공지능 모델 결과에 기반한 마케팅이 가능케 한다. 따라서 AI가 마케팅 담당자의 반복 수행 업무를 대체할 수 있게 된다.에임즈를 사용하면 마케터 경험 중심의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 융합된 인공지능 정보에 기반해 최적 고객 타겟팅, 맞춤 오퍼 제공, 접촉 시점 개인화 등 마케팅 요소별 개인화가 가능해진다.또..

      금융2023-01-17

      뉴스 상세보기
    • 빅데이터로 본 보통사람… “한 달에 476만원 벌고 절반 소비”

      [앵커]‘나와 닮은 보통 사람들은 어떻게 살고 있을까?’라는 물음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나선 은행이 있습니다신한은행이 고객들의 3년간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평균적인 서울 직장인의 금융생활에 대한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특히 알기 쉬운 시각화 자료를 적극 활용해 모바일 앱으로 재미있는 결과들을 일반인들도 공유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현정 기자가 취재했습니다.[기자]서울에 사는 직장인 김보통 씨의 한 달 소득은 476만 원.김 씨가 한 달에 쓰는 돈은 238만원으로 3년전보다 5만 원 줄었고 저축은 6만 원 늘려 116만원씩..

      금융2019-04-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개인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개인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