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 U+ ‘유쓰’,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브랜드 어워드 3관왕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 20대 브랜드 ‘유쓰(Uth)’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대 전용 통신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지난 2003년부터 매년 대국민 투표를 통해 최고의 브랜드를 뽑는 시상식이다. 지난 7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37만명의 소비자가 800만건을 투표해 각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유쓰는 온라인 투표 평점, 일대일 전화설문 결과 통신3사의 20대 브랜드 가운데 1위에 등극했다.지난 2월..

      산업·IT2023-09-08

      뉴스 상세보기
    • LG U+, 20대 브랜드 ‘유쓰(Uth)’…한국 소비자대상·국가서비스대상 2관왕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는 20대 전용브랜드 ‘유쓰(Uth)’가 ‘2023 한국의 소비자대상’과 ‘2023 국가서비스대상’에서 통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지난 2월 론칭한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는 ‘하고 싶은 게 많은 20대를 위한 브랜드’다. U+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19~29세 고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고 ‘놀면서 나를 채우는 경험’을 지원하면서 LG유플러스의 브랜드 로열티와 선호도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는 설명이다.유쓰가 수상한 ..

      산업·IT2023-07-1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Uth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Uth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