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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 콜센터 대기시간 확 줄인다…SKT, ‘비즈니스링크’ 출시

      [서울경제TV=윤헤림기자] SK텔레콤(SKT)이 T전화 이용자가 기업의 콜센터 번호를 누르면 통화 연결 전에 다양한 민원을 처리할 수 있는 링크를 바로 제공해주는 ‘비즈니스링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비즈니스링크’는 T전화 이용자가 SK브로드밴드·소방청 등 기업의 콜센터 번호를 누르면 콜센터와 음성통화 없이도 원하는 업무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챗봇, 민원신고 페이지, 콜센터 상담 웹페이지, 앱 설치 등부터 온라인 주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이를 통해 T전화 이용..

      산업·IT2023-0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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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리아 전화 걸어줘"···SKT, ‘T전화x누구’ 출시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SK텔레콤은 자사의 AI플랫폼 ‘누구(NUGU)’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T전화’를 결합한 지능형 전화 서비스 ‘T전화x누구’를 12일 출시했다. 월간 약 1,200만의 사용자가 이용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T전화’에 인공지능(AI)이 탑재된 것으로, 내년에는 AI서비스를 확대하고 추천형 서비스 등 기능도 추가해서 비즈 플랫폼의 기반을 다질 예정이다. ‘T전화x누구’는 AI와 대화하듯 전화번호를 검색하고 통화∙문자를 보내는 것은 물론, AI 기반의 개..

      산업·IT2020-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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