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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냥 따서 마시면 돼”…유통가, 하이볼 ‘RTD 캔’ 각축전

      [앵커]위스키나 보드카같은 도수 높은 술에 음료와 과일 등을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가 새로운 음주 문화로 자리 잡으며 시중 술집에서 하이볼이 유행한지 오래죠.요즘은 하이볼을 캔에 담은 레디투드링크 술, 줄여서 RTD 하이볼로 부르는 제품들도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RTD 하이볼 판매량이 늘어나면서 업체 간 경쟁도 치열한데요, 이 술이 어디까지 진화했는지 이혜란 기자가 전합니다.[기자]맥주와 소주. 과거에는 편의점이나 마트 냉장 쇼케이스를 이 술들이 가득 채우곤 했습니다.그러나 코로나19 이후로 한 잔을 먹어도..

      산업·IT2024-0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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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X솔의눈' 하이볼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소주 베이스의 하이볼 RTD 주류 ‘처음처럼X솔의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양한 주종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소주인 ‘처음처럼’과 ‘솔의눈’을 블렌딩한 하이볼 RTD 주류 ‘처음처럼X솔의눈’을 기획했다.   이달 중순부터 대형 마트, 편의점 등의 유통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처음처럼X솔의눈’의 알코올 도수는 6도이며 500ml용량의 캔제품으로 ‘솔의눈’과 같은 스위스산 솔싹 추출물..

      산업·IT2023-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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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서식품, 스타벅스 RTD 누적 판매량 10억개 돌파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동서식품은 자사가 제조•유통하는 스타벅스 RTD(Ready To Drink)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10억개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매출액으로 환산하면 누적으로 1조 원이 넘는 금액이다.동서식품은 2005년 스타벅스와 커피음료의 제조, 판매, 공급 관련 계약을 체결하고 스타벅스 커피음료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2023년 현재는 병, 캔, 컵, 페트 등 다양한 타입으로 총 25종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스타벅스 RTD 발매 당시 2006년 1,700억 원 규모였던 국내 커피음료 시장은 매년 꾸..

      산업·IT2023-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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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디야커피, 페트커피 3종 2주만에 100만잔 판매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이디야커피는 지난 1일 선보인 ‘트리플 페트커피’ 3종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디야 ‘트리플 페트커피’ 3종은 이디야커피가 지난해 선보인 ‘이디야 컵커피’ 이후 출시한 두번째 커피군 RTD(Ready To Drink) 제품이다. 500ml 사이즈의 대용량 페트 커피로 어셉틱 공법(무균충진)을 적용했으며, ‘아메리카노’와 ‘스위트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총 3가지로 구성됐다. ..

      산업·IT2023-0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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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브루, RTD 하이볼 ‘이지 블루하와이 하이볼’ 선봬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카브루는 RTD(Ready To Drink) 하이볼 브랜드 ‘이지 하이볼’을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이지 블루하와이 하이볼’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카브루가 선보이는 ‘이지 하이볼(Easy Highball)’은 다양한 재료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하이볼이다. ‘이지(Easy)’라는 이름에는 언제 어디서든 쉽게 즐길 수 있는 편리함, 휴식을 떠올리는 편안한 분위기, 그리고 이지 하이볼과 함께 잠시 여유를..

      산업·IT2023-0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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