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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생건 더후·CNP, 中서 ‘과학기술상’ 수상…“에스티로더, 로레알과 어깨 나란히”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LG생활건강은 자사 화장품 브랜드 ‘더후’와 ‘CNP’가 중국 상해시가 주최하는 ‘2024 상해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서 ‘과학기술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로레알그룹, 에스티로더그룹 등과 함께 우수한 화장품 기업에게 수여하는 ‘걸출공헌상’을 받았다.상해시는 뷰티·패션을 선도하는 도시로 발전하기 위해 2020년부터 자체 쇼핑 행사인 ‘5·5 쇼핑 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이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달 24일부터 5월 8일까지 상해 지..

      산업·IT2024-0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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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안타證 “LG생활건강, 원부자재 부담 가중…목표주가 19% 하향”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유안타증권은 17일 LG생활건강에 대해 “대중국 수요 부진이 이어지는 가운데, 생활용품과 음료 부문의 원부자재 부담도 가중되고 있다”며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81만원으로 하향했다.박은정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의 3분기 실적은 연결 매출 1조8,000억원, 영업이익 2,000억원을 전망한다”며 “화장품 부문에선 지난 분기 강했던 면세는 재차 부진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이어 “생활용품은 원부자재 부담과 국내 이커머스 마케팅 확대 등으로 이익 체력..

      증권2022-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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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생활건강, 사상 최대 3분기 실적 기록…매출 1조9,649억원

       분기 중 인수를 완료한 New Avon은 외형 성장보다는 수익성 개선에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미주 시장은 아시아와 더불어 글로벌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의 최대 시장으로, LG생활건강은 New Avon 인수를 통해 미주 시장 진출을 뒷받침할 디딤돌을 마련했다. 특히 미국은 중국의 두 배 가까운 퍼스널케어 사업 규모를 가진 시장으로 생활용품 사업의 수평적 확대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산업·IT2019-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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