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신한은행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은행산업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KCSI는 한국의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 지수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 받고 있다.특히 신한은행은 ▲올바른 상품판매 문화 확립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강화 ▲고객 접점 별 고객만족 조사를 통한 실시간 고객소통 ▲평일 저녁과 토..

      금융2022-10-12

      뉴스 상세보기
    • 아시아나,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항공 부문 1위

      [서울경제TV=장민선기자] 아시아나항공이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에서 8년 연속 '항공 부문' 1위를 달성했다.아시아나항공은 11일 서울시 중구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2년 KCSI 시상식에서 '항공 부문'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 이로써 아시아나항공은 1995년 항공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작한 이래 총 27회 평가 중 24차례 1위를 달성했다.이번 조사에서 아시아나항공은 ▲고객의 욕구를 반영한 국내선 비즈니스 클래스 운영 재개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위한ASIANA CARE+ 통합 방..

      산업·IT2022-10-1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KCSI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KCSI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