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이와 함께 오면 퍼즐 피규어, 간식 드려요"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전국 29개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가정의 달(Volkswagen Family Month) 캠페인’을 한다.폭스바겐코리아는 아이 동반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전시장을 방문해 폭스바겐의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전시장을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산업·IT2024-04-30

      뉴스 상세보기
    • 폭스바겐 ID.4, 3월 유럽 전기차 중 국내 판매 ‘1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순수 전기 SUV ID.4가 3월 한 달간 351대를 판매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전기차 보조금 책정 기준이 2월 말 확정되면서 3월부터 전기차 시장이 실질적으로 시작된 점을 고려할 때 폭스바겐 ID.4가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유럽 브랜드 전기차 중 가장 높은 판매량(351대) 기록에 눈길이 쏠린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전기차 판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3월, 이 같은 판매량을 기록했다는 것은 폭스바겐 ..

      산업·IT2024-04-08

      뉴스 상세보기
    • 폭스바겐코리아, 전기SUV ID.4 고객 인도 시작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440km의 주행가능거리, 수입 전기차 최대 수준의 보조금 혜택 등 강화된 상품성과 경쟁력 있는 가격을 갖춘 ‘2023년형 ID.4’ 고객 인도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전동화를 이끌고 있는 글로벌 전략 모델인 ID.4는 지난해 17만대가 판매되며 유럽 전기차 중 글로벌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지난 해 9월 국내 시장에 선보인 ID.4는 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수입 전기차 판매 1위에 등극했으..

      산업·IT2023-06-28

      뉴스 상세보기
    • 폭스바겐코리아,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에 순수 전기 SUV ID.4 지원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SBS 예능 프로그램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동네멋집)’에 순수 전기 SUV ID.4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7일 첫 방영한 ‘동네멋집’은 폐업 직전 위기에 처한 카페를 ‘멋집’으로 재탄생시키는 카페 심폐 소생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버려진 동네를 핫플레이스로 만드는 업계 최고의 공간기획 전문가이자 도시재생 프로젝트 전문가 유정수 대표가 나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방송에서 ID.4는 출연진의 이동수단으로 참여한다. ..

      산업·IT2023-06-22

      뉴스 상세보기
    • 폭스바겐코리아, 도심 속 힐링 프로젝트 ‘시티 포레스티벌 2023’ 참여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20일 한강 노들섬에서 열리는 ‘시티 포레스티벌 2023(City Forestival 2023)’에 참여해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ID.4를 알리는 라이프스타일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시티 포레스티벌은 도심(City) 속 힐링 플레이스(Forest)에서 페스티벌(Festival)을 즐긴다는 의미로, 웰니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MZ 세대를 위한 도심 힐링 프로젝트다. 행사에서는 요가, 명상, 필라테스, 필록싱바..

      산업·IT2023-05-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ID.4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ID.4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