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T, B2B·B2C 사업 성장에 1분기 영업이익 4.2% 증가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가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5,06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4.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0일 공시했다.매출은 6조6,546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3.3% 증가했다. 순이익은 3,930억원으로 26.9% 늘었다.KT는 기업·소비자 거래(B2C), 기업 간 거래(B2B) 사업이 골고루 성장하고 유무선 실적 외 인터넷 데이터센터(IDC), 클라우드 등 사업에서 이익이 개선하면서 좋은 실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우선 무선 사업에서는 5G 가입자가 전체 가입자의 74%인 995만..

      산업·IT2024-05-10

      뉴스 상세보기
    • 기업은행, 금융권 최초 ‘디지털 수출신고정보 서비스’ 출시

      [서울경제TV = 이연아 기자] IBK기업은행이 다음 달부터 금융권 최초로 관세청 수출 신고 정보를 은행 업무에 활용하는 '디지털 수출신고정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IBK기업은행은 해당 서비스 출시에 앞서, 오늘(13일) 서울 코엑스 케이타운포유에서 관련 서비스 시연 행사를 실시했다.  오늘 시연 행사는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고광효 관세청장, 황희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 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기업은행은 그동안 소액 수출 하는 전자상거래(B2C) 특성상 수출 신고 건수가 많아 수출..

      금융2024-03-13

      뉴스 상세보기
    • 中 B2B구매대행 ‘디씨바이’ 韓론칭…‘짝퉁’ 문제 여전

      [앵커]중국발 이커머스의 기세가 강한 가운데 이번엔 중국 B2B 대형 구매대행 서비스 ‘디씨바이’가 한국에서 론칭했습니다. 다양한 상품 수와 저렴한 가격이 눈에 띄었는데, 일부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발생한 저작권 침해 문제도 여전히 있었습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코스닥 상장기업 네오리진은 자회사 디씨바이러스를 설립하고 중국 알리바바와 1688의 한국 사업권을 가진 항저우스루거루의 지분을 인수했습니다. 이후 디씨바이러스는 두 달 만에 ‘디씨바이’를 론칭했는데, 이는 국내 처음으로 중국 초대형 유통 플랫폼과..

      산업·IT2024-02-21

      뉴스 상세보기
    • 귀뚜라미, 소비자 친화 캐릭터 마케팅 본격화…‘귀뚜라미 굿즈’ 선보여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귀뚜라미가 자사 캐릭터로 소비자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간다. 귀뚜라미는 대표 캐릭터 ‘뚜람이’와 ‘뚜림이’를 활용한 ‘귀뚜라미 굿즈’를 귀뚜라미몰에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뚜람이와 뚜림이는 ‘보일러 내부에 살면서 사람들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주는 보일러 박사’라는 콘셉트로,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보일러를 선물하려고 하는 따뜻한 감성을 가진 캐릭터이다.   귀뚜라미는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현대적 감각으로 재..

      산업·IT2023-10-16

      뉴스 상세보기
    • 캐치테이블 웨이팅, 1,500% 성장 ↑…B2B·B2C 고른 성장세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는 캐치테이블의 실시간 대기 서비스 ‘캐치테이블 웨이팅’의 지난달 대기건수가 지난 3월 론칭 대비 1,510%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같은 기간 웨이팅 서비스를 도입한 가맹점도 467% 늘었다. 지난달 기준 제휴 가맹점 수는 2,000건을 돌파했다.   최근 캐치테이블 웨이팅을 도입한 신규 가맹점은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점을 비롯해 강릉 테라로사, 부산 톤쇼우, 이재모 피자 등이다. 특히 캐치테이블 앱 전국 맛집 100위 내에 광..

      산업·IT2023-08-2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B2C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B2C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