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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전자칠판 앞세워 100억 달러 인도 교육 시장 '정조준'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LG전자가 고속 성장하는 인도 에듀테크(EduTech)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세계 인구 1위 국가로 빠르게 성장 중인 인도는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한 ‘디지털 인도(Digital India) 정책’의 일환으로 공공기관 및 학교와 협력해 디지털 교육 인프라를 적극 확대하고 있다.23일 시장조사기관 옴디아(Omdia)에 따르면 최근 5년간 인도 내 공급된 전자칠판은 연평균 약 80%씩 늘어나고 있다.LG전자는 지난해까지 최근 3년간 인도 오디샤(Odisha)주 내 공립 고등학교 2,900..

      산업·IT2024-0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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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이노텍, 인터브랜드 주관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4’ 선정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LG이노텍은 인터브랜드가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4(Best Korea Brands 2024)’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LG이노텍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인터브랜드는 1974년 설립된 브랜드 컨설팅 그룹이다. 2013년부터 국내에서 가장 브랜드 가치가 높은 톱(Top) 50 기업을 선정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여기에는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네이버 등이 포함돼 있다. ..

      산업·IT2024-0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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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 B2B·B2C 사업 성장에 1분기 영업이익 4.2% 증가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가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5,06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4.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0일 공시했다.매출은 6조6,546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3.3% 증가했다. 순이익은 3,930억원으로 26.9% 늘었다.KT는 기업·소비자 거래(B2C), 기업 간 거래(B2B) 사업이 골고루 성장하고 유무선 실적 외 인터넷 데이터센터(IDC), 클라우드 등 사업에서 이익이 개선하면서 좋은 실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우선 무선 사업에서는 5G 가입자가 전체 가입자의 74%인 995만..

      산업·IT2024-0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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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SG닷컴, 사업자 대상 B2B전문관 열었다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SSG닷컴은 사업자 회원 전용 매장 ‘SSG.COM Biz(비즈)’를 공식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소기업, 중소상공인, 자영업자 등이 주요 고객이다.매장에서는 사업자 회원의 수요가 높은 식품, 사무용품 등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시간대 지정 당일 ‘쓱배송’과 ‘트레이더스 쓱배송’, 익일 ‘쓱1DAY배송’ 상품의 비중이 특히 높다.핵심은 업종별, 상황별 추천 상품을 모은 ‘테마관’이다. 사업자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요식업’, ‘탕비실’ 등 8가지 테마..

      산업·IT2024-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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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주완 “가전 넘어 플랫폼…매출 100조 목표”

      [앵커]조주완 LG전자 CEO가 오늘(26일) 열린 주주총회에서 가전을 넘어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플랫폼과 B2B 사업을 강화하고 메타버스, 로봇 등 신사업 발굴을 통해 2030년까지 매출 100조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입니다. 현장에 윤혜림 기자가 다녀왔습니다.[기자]조주완 LG전자 CEO가 오늘(26일) 열린 제22회 주주총회에서 처음으로 중장기 사업전략을 밝혔습니다.조주완 CEO는 이 자리에서 ‘B2B를 통한 성장’, ‘플랫폼 사업을 통한 수익 확대’, ‘..

      산업·IT2024-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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