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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난해 치킨 최대 호황ㆍㆍ신진 치킨 브랜드 강세

      한국에서 은퇴하면 모두 치킨집을 차리고 결국 길거리에 나앉게 된다는 말은 옛말이 됐다.   지난해 치킨집은 폐점률 1%를 기록하며 요식업 폐점률 1위라는 오명을 탈피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더불어 비대면 트렌드로 배달이 일상이 된 덕이다.   서울시가 발표한 서울 프랜차이즈 분석 결과에 따르면, 외식 브랜드 가맹점이 3년 동안 생존해 있는 비율은 79.4%로 나타났다. 이는 3년 이내 창업한 프랜차이즈 가맹점 10곳 중 2곳 이상이 폐업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S생활2021-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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