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올해 거래액 3배 증가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네이버 유료 콘텐츠 플랫폼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는 올 들어 11월까지 전년과 비교해 결제 건수는 2배, 거래액은 3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올해 월 100만 원 이상 꾸준히 콘텐츠를 판매한 채널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고, 콘텐츠 판매액이 1억원 이상인 채널들도 수십 개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는 오픈 플랫폼으로 전환한 이후 1년 10개월여만에 600만에 달하는 월간 활성 사용자(MAU)를 확보했습니다.이 플랫폼으로 유료 콘텐츠 시장의 기반을 다지고 창작자들과 함..

      산업·IT2023-12-04

      뉴스 상세보기
    • 네이버, 초대규모 AI로 창작자 성장에 힘보탠다…“창작도구 확장”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네이버가 지난 12일 하이퍼클로바X 기반의 창작 도구인 ‘클로바 포 라이팅(CLOVA for Writing)’의 일부 기능을 인플루언서 토픽에 적용했다고 13일 밝혔다.‘클로바 포 라이팅’은 네이버의 콘텐츠 제작 툴 ‘스마트에디터’에 하이퍼클로바X를 결합해 네이버에서 활동하는 창작자와 사업자의 효과적인 글쓰기를 돕는 도구다. 네이버는 앞으로 클로바 포 라이팅 기능을 네이버 서비스 내 다양한 영역에 확대 적용하여 SME와 창작자가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네이버 ..

      산업·IT2023-10-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클로바 포 라이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클로바 포 라이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