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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 간편 출입기록 '콜체크인' 서비스…하루 사용자 630만 돌파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KT는 국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출입 기록을 할 수 있도록 한 ‘콜체크인’ 서비스의 하루 사용자가 출시 11개월 만에 63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KT가 지난해 9월 첫 선보인 ‘콜체크인’은 각 다중이용시설에 부여된 ‘080-3XX-XXXX’ 번호로 전화를 걸어 3초만에 출입 기록을 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다. 출입 기록은 전산에만 등록돼 4주 후에 자동으로 삭제돼 보안성이 높다.KT에 따르면 지난 7일 기준 콜체크인 서비스의 하루 사용자 수는 630만으로, 7월 평균(..

      산업·IT20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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