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GS25, 편스토랑 매출 500억…"콘텐츠 커머스 전략 대성공"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편의점과 TV 프로그램이 합작한 콘텐츠 커머스가 500억 원 규모의 매출을 냈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2년 5월부터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과 손잡고 출시한 우승 메뉴 31종의 누적 매출이 지난 1월말 기준 500억 원을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출연자들의 경연을 통해 우승 메뉴를 내놓는 프로그램 특성 상 단기간 많은 상품을 내놓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1년 8개월만에 쌓아 올린 매출 성과다.GS25는 월 별 1~2개 가량의 신 메뉴를 출시했으며 편스토..

      산업·IT2024-02-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찬또배기 된장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찬또배기 된장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