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제주항공, ‘찜 특가’ 분석…해외 현지 판매비중 ‘쑥’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제주항공은 최근 진행한 ‘찜(JJIM) 프로모션’을 분석한 결과 해외 현지 판매비중(인바운드)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회복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6월20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진행한 최대 항공권 할인행사인 ‘찜(JJIM)프로모션’의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해외 현지 판매 비중이 전체 매출의 약 16%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6월 찜 프로모션의 해외 현지 판매비중(16.2%)과 비슷한 수준이다. ..

      산업·IT2023-07-10

      뉴스 상세보기
    • 제주항공, ‘찜’ 프로모션 오픈…“1만6,800원에 국내 여행을?”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제주항공은 항공권 할인 행사인 ‘찜(JJIM) 특가’를 27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더 많은 사람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눈다’는 제주항공의 미션을 바탕으로 특가 항공권 혜택을 통해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보다 많은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찜(JJIM) 특가’의 경우 가족이나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이나 여행지 꿀팁 등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산업·IT2023-06-2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찜 프로모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찜 프로모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